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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이 필요한 기관 및 보건소 감염병 담당자는 회원가입을 부탁드립니다.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제주감염병관리지원단(이하 "지원단"이라 함)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홈페이지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사이트"라 함은 지원단이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제공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공간을 말합니다.
  2. 2."서비스"라 함은 지원단의 홈페이지 및 지원단이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 등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상의 모든 서비스를 말합니다.
  3. 3."회원(이용자)"이라 함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인터넷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본 약관에 따라 지원단이 제공 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4. 4."운영자"라 함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지원단에서 선정한 사람을 말합니다.
  5. 5."ID"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에 제공받기 위하여 본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Login 명을 말하며, 주민등록번호를 사용합니다.
  6. 6."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의 비밀 보호 및 회원 본인임을 확인하고 서비스에 제공되는 각종 정보의 보안을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하며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 숫자, 영문과 숫자의 혼합 등으로 표기한 암호문자를 말합니다.
  7. 7."개인정보"라 함은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연락처 등의 사항에 의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 및 변경
  1. 1.이 약관은 지원단이 서비스 화면에 공지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보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2. 2.지원단이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3.지원단이 사정상 변경의 경우와 운영상 중요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보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4. 4.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1. 1.지원단이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1. a. 지원단에서 제공하는 일반 감염병 안내 서비스
    2. b. 지원단에서 제공하는 제주도 관련 감염병 정보 서비스
    3. c. 기타 지원단이 정하는 서비스
  2. 2.지원단은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서비스 화면에 공지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3. 3.지원단은 서비스 내용의 변경으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지원단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1. 1.지원단은 시스템 등 장치의 보수점검 및 고장, 일시적 통신장애, 서비스 개발, 시스템 정기점검, 긴급조치 등 불가피한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일정기간 동안 제한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2. 2.지원단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지원단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장 회원의 가입 및 탈퇴
제6조 회원 가입
  1. 1.이용자는 지원단의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2.지원단은 전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이하 각호에 해당하는 자에 한하여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a. 본인 명의의 신청
    2. b. 지원단이 승인하는 의료기관 및 기타 기관의 종사자
    3. c.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7조 2항 또는 3항에 의거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없는 경우
    4. d. 가입신청서의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없는 경우
    5. 단, a~d에 해당되는 자 중 지원단의 업무 수행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등록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3.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지원단이 승낙한 시점으로 합니다.
  4. 4.회원은 본인의 신상관련 사항이 변경되었을 때는 인터넷을 통하여 수정하거나 유선으로 지원단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의 상실
  1. 1.회원은 지원단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지원단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단, 탈퇴의 요청은 인터넷 또는 서면으로 하여야 하며, 요청하는 자의 이름, 전화번호, 비밀번호, 해지 사유등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2. 2.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지원단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a.회원정보에 허위 내용을 기입한 경우
    2. b.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c.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지원단의 허락없이 제3자에게 제공한 경우
    4. d.지원단 내에 제공되는 정보를 변경하는 등 홈페이지 운영을 방해한 경우
    5. e.기타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지속시키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8조 회원의 재가입
본 약관 제7조의 규정에 따라 회원을 탈퇴한 전회원이 재가입을 원할 경우 본 약관 제6조에 따라 회원가입을 하면 됩니다.
제3장 개인정보의 보호
제9조 개인정보의 수집
  1. 1.지원단은 본 서비스의 원활한 활용을 위해 필요한 이용자의 신상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2. 2.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이하 각호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1. a.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b.서비스이용계약의 이행을 위해서 필요한 경우
  3. 3.지원단은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되지 아니하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조치 등을 강구해야 합니다.
  4. 4.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a.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b.사용자 인증 절차
    3. c.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및 배송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d.지원단 홈페이지의 원활한 운영 및 통계분석자료로 활용
    5. e.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제4장 지원단 및 이용자의 의무
제10조 지원단의 의무
  1. 1.지원단은 시스템 점검 및 서비스 개발, 통신장애,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고 등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 약관 및 동의서가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2.지원단은 이용자의 신용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의 보안에 대하여 기술적 안전 조치를 강구하고 관리에 만전을 기함으로써 이용자의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합니다.
  3. 3.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고 지원단 또는 정보관리책임자에게 잘못된 정보에 대한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4.지원단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1조 이용자의 의무
  1. 1.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a.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b.다른 회원의 정보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3. c.홈페이지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d.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 등을 통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5. e.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6. f.지원단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7. g.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8. h.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9. i.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10. j.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11. k.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2.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시 개인정보와 비밀번호 사용에 대한 다음과 같은 의무를 이행해야 합니다.
    1. a.이용자는 지원단을 이용하는 경우 비밀번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2. b.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3. c.이용자는 자신의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4. d.이용자의 비밀번호의 관리의 부실로 인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5. e.이용자는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지원단에 통보하고 지원단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5장 기타
제12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1.지원단는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지원단에 귀속합니다.
  2. 2.이용자는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지원단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3조 분쟁해결
  1. 1.지원단과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활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2.지원단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제14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1.지원단과 이용자간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지원단 주소지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2. 2.지원단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개인정보 수집.활용에 관한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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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방침은부터 2016년 12월 23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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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선택항목 : 휴대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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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①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1.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②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1.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③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1.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1. ① 제주감염병관리지원단(‘http://www.jeci.kr’이하 ‘제주감염병관리지원단) 은(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2. 성명 :김은희
    3. 직책 :팀장
    4. 직급 :연구원
    5. 연락처 : tel) 064-758-3230, jeci8264@gmail.com, fax) 064-758-3231
    6.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1.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2. 부서명 :자원공조지원팀
    3. 담당자 :황문경
    4. 직급 :연구원
    5. 연락처 :064-758-3230, jeci8264@gmail.com, 064-758-3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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